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151015 일상 :) 세종시 술집 계쩐닭 / 작업반장 / 한국전자통신연구원

일상생활

by sosorine 2024. 3. 9. 12:13

본문

 

 

10월15일

이날은 ' 에트리 ETRY ' 한국전자통신연구원을 방문하는날 !

꿈의 직장이라는 에트리.

공부 많이 한 공대 학도들이 가는 곳이겠죠?ㅋ

 

 

 

​정문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바로 첨성대!

이 첨성대는 자세히 보면 돌이 아니라,

디지털 화면들로 이루어져있어요. LED 화면인가 ^^;

아무튼 화면에​ 영상들이 나오면서

우리나라의 첨성대를 다시 한번 재 해석한 작품인것 같아요.

백남준씨가 떠오르네요.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, 가을 하늘

너무 푸르고 좋다 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, 강연 시작.

에트리가 박근혜 대통령이 되면서 정부출현 소속이 되었나봐요.

요즘 중소 - 중견기업 어깨동무 프로그램 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.

에트릭 가지고 있는 기술과 특허들을 중소기업, 중견기업에게

전수하여 중소, 중견기업이 흥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라고 해요.  



 

 

 

 

강연이 끝난 후,

에트리 사내 식당에서 먹은 밥.

잘 먹겠습니당 ~

 

 

 

 

 

 

시간은 흘러흘러 ~~

흘러흘러흘러 ~~~~~~~~~~

어느새 저녁 !!!!!!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꺄 ~!!!!!!

오늘은 회사에서 퇴근하고 술먹었어요. 후후후 ~

세종시 술집이 많이 없어서... 세종마치도 좋긴 하지만,

한솔동 근처에는 별루 없거든요 ㅠㅠ

그나마 한솔동 우체국 근처가 번화가 예용  ㅋㅋㅋ

 

 

 

 

세종시 한솔동의 술집이자 치킨집 !!

계쩐닭 입니다 ㅋ

 

 

 

계쩐닭 메뉴에요.

참나무군마늘닭으로 초이스 ~!

 

 

요것들은 그냥 밑반찬들이에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닭죽이 있었는데, 맛있더라구요 ㅋㅋ



 

 

계쩐닭 내부예요 ~

아직 밤이 깊지 않아서 그른가,

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ㅋ

 

 

 

쨔  잔 ~~~~~

요게 바로 참나무군마늘닭 !!

마늘이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.

약간 달달하면서도 데리야끼 양념느낌인데... 말로는 잘 설명할수가 없네요.

 

 

조금 간이 더 되있음 더 맛있었을텐데...

약간 싱거워서 사장님께 양념 달라고 했다능 ^^

 

 

 

 

 

마늘 엄청나유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어진 2차.

세종시 술집 이름하야, 작업반장

 

 

오렌지꿀맥 맛있을것같아서 주문했어요!!

아래 과일막걸리들도 먹고싶었는데,

전 막걸리 먹으면 다음날 머리 깨짐 ^^

 

 

 

아... 치킨 또 먹고싶어..

아까 치킨 먹은거 맞냐 나 ㅠㅠ

왠지 소주 마실것 같아서 홍합탕하고 치즈스틱 초이스 ~!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렌지꿀맥 !!!

맛은 그냥 주스가튼 느낌...

 

 

 

 

 

작업반장 내부예용 ~ ㅋㅋㅋ

사람 많탕 ~~!!

 

 

 

 

홍합탕과 치즈스틱 ~

치즈스틱 롯데리아꺼 생각했다가 엄청 큰거 와서 깜놀 ㅋㅋ

고구마 무스도 함께 들어있는 치즈스틱이었어요.

 

 

홍합탕은 국물 완전 시원해요.

아, 힘두러... 내일도 출근해야 한다니

 

 

 

내일을 위헤

피부를 위해

자야겠네요 *.* ~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