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10월 일상 :) 대흥동 예쁜카페 하이드아웃

일상생활

by sosorine 2024. 3. 11. 07:10

본문

 
토요일의 대전 은행동은 항상 북적북적~
날씨도 좋고, 볼거리도 많고 요즘은 행사도 많이 해서
다들 은행동으로 오나 부다 ~ㅋ 
나도 그 중 1인 ㅋㅋㅋ  
차 없는거리  날이라도 되면 사람들에게 밟혀 주금 ^^
 
은행동은 이렇게 사람이 많지만,
성심당 부티크에서 길만 건너편에 있는 대흥동은 평화롭다.
 
나는 은행동보다는 문화와 예술, 카페의 거리가 이쁜
 대흥동이 더 좋다 ㅎ  
 
 
 
 
 
 
 
​ㅋㅋ 성심당 케익부티크 지나가는데
디스플레이가 너무 예뻐서 멈춰서서 찰칵.
이제 슬슬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나부다 ~
저 호박등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​
 
 
 
 
 
아까의 은행동을 벗어나,
여긴 대흥동!
역시 평화롭당 ㅋㅋ
 
 
 
 
 
 
은행동에서 사온 닭꼬치...
닭꼬치보다 거기에 꽂혀있는 떡이 더 맛있어보여서 삿당 ㅋㅋ
 
 
 
 
 
 
 
짜잔 ~
여기는 대흥동 예쁜카페 하이드아웃 hideout
 
 
 
 
 
꽤 빈티지하면서 시크해보이는 카페 ㅋ
 
 
 
 
​하이드아웃엔 요런 의자에 앉는 자리도 있고 ~
 
 
 
 
신발 벗고 다리 쭉 ~ 뻗고 ~
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다요 ~
 
 
 
 
 
 
하이드아웃 메뉴판도 이쁘다 -
 
 
 
 
 
 
 
 
나는 파인애플주스 너는 키위주스
우리는 둘다 과일쥬스 ㅋㅅㅋ
 
 
 
 
여긴 브런치카페란것을 잊고 있었네...;;
그런데  배불러서 브런치는 패스... ​
 
 
 
 
 
 
드디어 파인애플 , 키위주스가 나왔당 ㅎ
키위주스보단 파인애플주스가 맛있쪙~ *.*
 
 
 
 
 
 
 
공부 열씨미 하자! 아자아자!
 
 
 
 
 
 
 
거대한 잎파리 옆에서 찰칵.
내 머리가 이 잎파리에 가려지다닛 후후
 
 
 
 
 
 
즐겁고 북적거리는 은행동도 좋지만,
평화롭고 감성적인 대흥동도 좋아요 ♡
 
 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