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근교 나들이 :) 가오동 명성만두 / 만인산 카페베네 제주청귤에이드

일상생활

by sosorine 2024. 3. 11. 07:13

본문

 

 

나른한 저번주 토요일 ~

가을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지만,

나는 그냥 대전 근교나들이만 ㅋㅋㅋ

언니가 점심사준다고 해서 할무니랑 예비형부랑

대전 가오동 명성만두에 와따 ~~​

여기가 은근히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당 ~

직접 100%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두를 빚으신다고 하니

홀에서 아주머니가 빚고 계셔서 더 믿음이 갔음.

 

 

 

 

만두국 하얀거 , 빨간것이 주메뉴이다.

빨간거는 아직 안먹어 봤지만,

난 하얀게 더 좋아서 하얀거에 쇠고기사리 추가 !!

4명이지만 이따가 밥 볶아 먹을거 생각해서 3인분 주문해써요ㅋ

 

 

 

 

일단 만두부터 넣고 ~ 야채들을 넣어주쎄용 ~

 

 

 

 

그리고 고기는 샤브샤브로 해묵으면

진짜 맛있음 !! ><

 

 

 

 

샤브샤브 해먹으면 그 고기국물이 우러나와서

시간이 지날수록 국물이 진해지고 완전 맛있어용 ~

굿.굿 ~~~

 

 

 

원래 칼국수도 해주는데,,,, 먹느라 못찍었다 ㅠㅠ

그래도 밥 볶아먹은 흔적이라도....

암튼 맛있었어... 겨울에 많이 갈것 같다.

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대전 근교나들이라 함은 여전히 만인산 ㅋㅋㅋㅋ

우리집은 대전 동구 끝쪽에 있어 교통도 불편하고 사람 만나기도 힘들지만,

만인산이 가까운것은 꽤 괜찮은 일이다

 

만인산 가기전에 있눈 카페베네에 또 와쪙 ~

 

 

 

 

 

 

여저히 널부러져 일광욕 하고 있는 만인산 카페베네 뭉뭉이

뭉뭉아 ~ 여기봐 여기! 뭉뭉아 ~

 

 

 

 

만인산 카페베네는 언제 한번 밥을 안먹고 와봐야겠다.

여기 만인산 카페베네는 식사대용인 베이글이 주 메뉴인것 같다.

 

 

 

 

오랫만이군 후후 ~

 

 

 

 

짱많은 베이글 종류 ~!

아이스크림처럼 생겨가지고 베이글 토핑이다.

베이글토핑 종류 엄청 많음 ㅋ

 

 

 

저번에 왔을땐 사람 엄청 많았는데,

오늘은 꽤 한가해서 좋다 ~!

날씨도 그날보다 더 좋음 ~ ㅋ

 

 

 

 

 

아이 보기좋아 ~ ㅋㅋ

얼른 결혼했음 좋겠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오빠 ~ 언니 배 고만 만져요 !!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짠 ~ 카페베네 오기전 중부대 앞 바르비죵 베이커리에서 사온 미니 케익 ㅋ

만원주고 사왔다. 케익이 너무 먹고싶어서...

ㅋㅋㅋㅋㅋㅋㅋㅋ

밥먹고 또 케익 흡입하고.. 돼지돼지왕돼지 ㅠㅠ

 

 

 

 

내가 먹은 음료는 제주청귤티에이드 ㅋ

너 맛 괜찮타 ~!!!!

 

 

 

 

 

약가 톡 쏘는 스파클링이 있으면서도 제주청귤의 느낌이 살아있는

제주청귤에이드 ㅋ

지금 할인기간이라서 2800원인가? ㅋㅋㅋ 완전 좋음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도 이렇게 평화롭게

하루가

흘러

흘러

흘러간다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오동 명인만두 위치

 
 
 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