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대전 카페추천 :) 북카페 대흥동 / 조용한 카페 / 책읽는 카페

일상생활

by sosorine 2024. 3. 11. 07:15

본문

대전카페추천 대흥동 카페 추천 대흥동 북카페

 

 

대전 카페추천 대흥동 나들이

북카페 대흥동

 

 

 

 

 

대흥동은 조용하고 감성적인 카페가 많아서 좋아하는 거리예요.

이 날, 대흥동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북카페를 발견했어요!

 

이름은 그냥 북카페 대흥동 예요.

 

일반 전원주택같은데 1층은 카페, 2층은 집인것 같더라구요 ㅋ

 

 

 

 

 

짠 ~ 햇살이 들어오는게 너무 이뻣어요.

 

 

 

 

북카페 내부예요.

옆 밖에서는 사진촬영이 한창 이었어요.

쇼핑몰인가? ㅋㅋㅋ

 

제가 앉아있던 자리예요 ㅋ

약간 공부방 느낌이지만 뒤의 책들이 뭔가 지적인 분위기를 조성해줘용ㅋㅋ

 

 

 

 

요렇게 신발벗고 앉아서 책도 읽고 애기도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용~

 

 

 

 

헉 ㅋ 맛있게 생긴 스콘이네요 ~ ㅋㅋ

 

 

 

 

아기자기 이뿌게 잘 꾸몄다용 ~

 

 

 

 

저것은 원두 가는 기계인가바용 ~

 

 



 

 

쨘 )~

왼쪽은 복숭아 아이스티 (3,500원) 오른쪽은 오렌지 에이드에용 ㅋㅋ (5000원...?)

오렌지 저렇게 썰어서 위에 띄어주니까 아주 좋네용 ㅋㅋ

 

둘 다 상콤하구 시원해요 ~

가격대는 그냥 소소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북카페 대흥동에서 직접 만든 수제 와플 (5000원) 이예요.

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~

생크림과 찍어먹으니까 정말 달콤해요 ㅜㅜ ㅋㅋㅋ

너무 맛있었다능 ㅋ

 

 

 

 

이 수제와플을 다시 보니까 그때의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다시 느껴보고싶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책을 읽다보니 어드덧 밤 ㅋ

아까 촬영하던 분들은 없네용 ㅋㅋㅋㅋ

여기 야외 테라스도 날씨 좋을때 앉아서 보면 좋을듯 !

 

 

 

 

집에 가려고 나갈때 찍은 북카페 대흥동

일반 가정집인듯 카페인듯 ㅋ

나중에 저도 이런 가게 내고시파용~~~~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북카페 대흥동 잘 다녀갑니다 ~

안녕 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는 인테리어 소품도 파는 공방인것 같은데

지나가다 이뻐서 찍어써용 ㅋㅋㅋㅋ

 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