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세종시 맛집 추천 :) 한솔동 사랑채 / 민물새우탕 / 세종 점심 추천

일상생활

by sosorine 2024. 3. 11. 07:14

본문

 
 
 
세종시 맛집 사랑채
민물새우탕
 
 
오늘은 사무실에서 계속
어젯밤 열심히 한 저의 네일아트를 감상하고 있었습니다.
푸훗,
여자로써 이런 네일아트를 저 혼자 해보았다는게
참 ,, 행복했습니다 후후후후
 
 
 
 
 
 
 
​오늘은 점심은 뭐 먹으러 가지~?
고민하다가 오늘은 얼큰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.
그래서 민물새우탕 말고도 제육볶음, 돼지고기김치찌개가 기가막힌
사랑채 당첨 !
 
 
세종시에선 아직 엄청 맛있는 맛집을 못봤어요 ㅠㅠ
그럼에도 사랑채는 정말 맛있는 세종 맛집 !
 
 
 
 
짠 ~!
사랑채 외관이에요 ㅋ
 
 
 
 
 
 
메뉴와 가격은 대충 이렇습니다.
가격대도 착한 편이에요 ㅋ
세종시.. 식당 가격이 좀비싸야죠... ㅋㅋㅋ
 
 
 
 
 
사랑채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들인가봐요 ㅋ
엇?! 그런데 여기 제육볶음이 안들어가있네요.
여기 제육볶음 진짜 맛있는뎁,
사장님 추가해주세요!!!!><
 
 
 
 
 
 
밑반찬입니다.
오뎅이 너무 맛있어서 민물새우탕 나오기도 전에 밥이랑 계속 집어먹엇네요 ㅋㅋ
 
 
 
 
 
가게 내부입니당 ~  ㅋ
 
 
 
 
 
 
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가는 늦은 시간이라 자리가 많이 비어있네요.
원래 점심시간 피크때 오면 사람 많은뎅 ㅋㅋ
 
 
 
 
 
꺄 _~~_~
드디어 민물새우탕 등장 !!!!!
 
 
 
 
 
 
엄청엄청 얼큰하고 맛있어요 !!
정말 밥 한그릇 뚝딱 비워요 !!ㅋㅋㅋ
정신줄 또 놓고 먹음 ^^
 
 
 
 
 
 
역시,
찌개 국물을 다 먹으면 바닥에 남은 수제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
쫄깃한 수제비들도 어찌나 맛있는지 ㅋ
사랑채는 정말 최고 ! >< 
 
 
 
 밥 다 먹구 나올때 주인아저씨 명함 제가 가지고 왔오용 ㅋ
사랑채 주소와 번호 약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ㅎ
 
 
 
 
 
 
 
아, 오늘두 배부르게 잘 먹어따 ~ ㅋ
오늘 사람들이 더듬이 같다고 놀린 셔츠 ㅋㅋ
가디건을 툭 걸쳐 입은 효과를 내는 것 뿐이야. 뭐라고 하지 말아줘 ^^
 
 
 
 
 
 
오늘 하루도 아자아자 파이팅 !!!
 

관련글 더보기